MAGAZINE

오르시아의 이야기를 만나다

오르시아 티아라 '오화'를 선보이다.

오르시아 17억 프리미엄

티아라 '오화'

세상의 찬란한 빛을 담아 탄생하다.

WORKS

오르시아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관리자
2020-04-19
조회 22



오르시아(ORSIA)는 한국적 전통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티아라 컬렉션을 국내 최초 자체 제작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혁신적인 보석 세팅과 테크닉으로 국내에서 처음 시도하는 고가의 명품 주얼리 프로젝트다.





 오화(五華)의 바디디자인은 상상의 새인 ‘봉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상서롭고 고귀한 모습을 표현했다. 봉황의 날개 깃털의 상징 (인, 의, 예, 지, 신) 총 다섯 가지 덕을 대표하는 인간상과 여성의 아름다운 주체성과 현명한 책임감을 나타낸 것이 핵심이다. 봉황의 다섯 가지 신묘한 깃털을 연상케 하는 티아라의 아름다운 라인은 물론, 17억 원 상당의 고가의 가치를 지닌 하이 주얼리 작품을 통해 품위 있고 동서양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공존하여 담아내었다.




오르시아는 이번 17억 프리미엄 티아라인 오화의 런칭행사를 2020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맞추어 온라인 생중계로 런칭행사를 진행하였으며, 프리미엄 티아라 ‘오화’는 청담 오르시아 전시관에서 직접 눈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관리자
2020-04-15
조회 10



오르시아는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촬영 방식의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오르시아는 오는 29일부터 송도, 양평 수목원 일대, 남한강 주변에서 홍보영상의 촬영을 실시했다. 이번 홍보영상 제작은 웨딩 쥬얼리의 대중화를 위해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최순열 포토그래퍼는 ‘삼성 자동차’, ‘현대카드’ 등 다수의 기업과 협력하였으며 한류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김수현’, ‘이종석’, ‘F(X)’, ‘걸스데이’, ‘에일리’, ‘다비치’ 등과 함께 작업을 했다. 김홍국 포토그래퍼는 중국 상해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엘르’, ‘보그’, ‘바자’, ‘그라지아’ 등 패션 매거진에 참여했으며 ‘샤넬’, ‘랑콤’, ‘시세이도’, ‘레고’, ‘필립스’, ‘니베아’ 등 브랜드와 함께 작업을 했다.




이번 기획은 귀한, 평화의 여제를 주제로 했으며 그동안 한국에서는 거의 이루어지지 않던 대규모 야외 웨딩 컨셉 사진 촬영과 드론 및 동영상 카메라를 이용한 홍보영상 촬영하고자 한다. 또한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된 홍보영상들을 CF 및 유튜브, SNS 등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오르시아 홍보팀 관계자는 “기존에 보지 못한 독특한 컨셉을 촬영하여 사진과 영상을 통해 관심 유도를 갖도록 하고, 최상의 장비와 스텝이 만들어낸 기술적인 결과물을 발표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실력파 제작진과 세계 미인대회 우승자와 함께 어우러진 만큼, 그 어떤 영상보다 성공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이며 “이번 웨딩 쥬얼리 홍보영상을 통해 오르시아를 전 세계에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관리자
2020-04-15
조회 16



오르시아는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촬영 방식의 홍보영상 제작을 통해 29일 부터 송도, 양평 수목원 일대, 남한강 주변에서 촬영을 실시했다. 이번 홍보영상 제작은 웨딩 주얼리의 대중화를 위한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홍보영상에 참여하는 모델은 세계 미인대회 우승자이자 현재 아시아 CF 모델 및 영화배우, MC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순백색의 평화를 상징하는 드레스를 입은 모델은, 독립적인 여전사,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몽환적 순수함을 모티브로 촬영을 진행했다.

 

‘삼성 자동차’, ‘현대카드’ 등 다양한 기업과 작업을 한 최순열 포토그래퍼와 ‘엘르’, ‘샤넬’ 등 다양한 패션 매거진 및 뷰티 브랜드와 작업을 한 포토그래퍼 김홍국이 참여 한 이번 기획은 귀한, 평화의 여제를 주제로 했으며, 그동안 한국에서 거의 이루어지지 않던 대규모 야외 웨딩 컨셉 사진 촬영과 드론 및 동영상 카메라를 이용한 홍보영상을 촬영한다.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된 홍보영상들은 CF 및 유튜브, SNS 등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오르시아 홍보팀 관계자는 “기존에 보지 못한 독특한 컨셉의 촬영을 통해 한국 웨딩주얼리의 트렌드 형성과 더불어 대중화를 위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실력파 제작진과 세계 미인대회 우승자와 함께 어우러진 만큼, 그 어떤 영상보다 성공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이며 “이번 웨딩 주얼리 홍보영상을 통해 오르시아는 대중화를 넘어서 세계의 웨딩주얼리의 중심으로 우뚝 설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리자
2020-04-15
조회 7


Bridalring World Festival

웨딩드레스와 티아라, 주얼리를 매치한 런웨이쇼를 시작으로 독일, 일본, 홍콩, 싱가폴, 터키 등 세계적인 대표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Orsia Bridalring World Festival’ 개최했다.





관리자
2020-04-15
조회 9





웨딩쥬얼리 SHOW

웨딩주얼리 트렌드 쇼는 단순히 웨딩박람회 형식의 웨딩 시연회가 아닌 순수하게 우아하면서도 정교한 웨딩쥬얼리 쇼로 구성 된 행사이기 때문에 전문성 높고 품격 있는 웨딩쥬얼리를 관람할 수 있다. 예비 신랑, 신부 100쌍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의 웨딩주얼리 트렌드 행사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다.



관리자
2020-04-15
조회 7



오르시아 디자인 및 제작 수상 티아라

세계의 평화를 염원하다.

‘미스글로벌뷰티퀸 2017’은 1988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처음된 이래 세계평화를 위한 글로벌 뷰티셀럽을 다수 배출한 메이저급 대회이다.

세계 130여 국에 걸쳐있는 ERM World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해당 국가의 미인대회 수상자들만 참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지성과 미모, 인성 등 후보자들의 높은 수준이 매력적인 대회인 동시에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을 주제로 이번 세계대회가 진행됐다. 1988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시작된 ‘MGBQ’는, 세계미인대회로 우리나라에서는 2011년에 이은 네번째 대회이다. 참가자들은 “이번 대회기간 동안 평화를 주제로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며 “세계 유일 분단국가인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자국에 널리 알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공신력

30년 이상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핸드메이드 주얼리 한점 한점에 특별함이 담겨있는 오르시아는, 까다로운 검수과정을 통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명품의 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수백회의 방송 및 매거진 협찬과 더불어 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지식경제부선정 ‘굿디자인’ 및 여러 대회에서 수상한 이래로 현재는 여러 예술작품과의 조화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을 이야기하는 창조적인 주얼리브랜드로서 노력 중입니다.






INSTAGRAM @OR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