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오르시아 웨딩밴드 ㅣ 김*정님 후기

[김*정님께서 블로그에 남겨주신 후기]

 



 

웨딩밴드 구매팁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서..

결혼을 상징하는 중요한 증표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고자 정말 많이 알아보고 고민한 것 같아요.

특히 저랑 예신은 30줄이 되도록 커플링 한번 안해본.. 불편한걸 싫어하는 악세사리 무욕의 삶입니다.

그래서 평생 낄 반지인데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무조건 편한반지 ! 커스텀 가능한 곳으로 추리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비교해보고 착용해보면서 대략적인 순서 정리해봤어요.

[1] 예산 설정

첫번째는 예산설정이 필수 입니다!

저희는 예산 설정없이 무작정 백화점 브랜드부터 구경해고 다녔더니 눈만 높아지고 감이 안오더라구요 !

보통 이정도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어 총 결혼비용에서 웨딩밴드 예산을 짜면 좋을 것 같아요.

  • 백화점 브랜드 (한쌍에 400~600만원대)

  • 청담 브랜드 (한쌍에 200~400만원대)

  • 종로 브랜드 (한쌍에 100~200만원대)

백화점 브랜드는 백화점 구매의 장점으로 접근성, 가격비교가 필요없는점, 브랜드 인지도이겠지만

저희는 브랜드 욕심은 없고 모두와의 커플링은 하고싶지 않아서 탈락시켰습니다.

(물론 맘에드는 반지도 있엇는데 한개에 600만원이라 포기했습니다..ㅎ 한명만 반지 할순없으니 ㅠ)

청담 브랜드는 독특한 디자인, 우리만의 커스터마이징, 주문제작, 전문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백화점 브랜드를 하지 않는다면 청담 브랜드를 검토하실텐데요. 저는 프로모션 혜택을 비교해보고

오르시아를 선택했습니다.

종로 브랜드는 무엇보다 가성비. 청담 브랜드보다는 반가격으로 반지 제작이 가능한게 장점입니다.

 

[2] 디자인 선택

사진으로 비교해보면서 열심히 추려 갔지만 원래 반지를 안끼던 커플이라 사진만으로는 고르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반지취향이 뚜렷하신 분들은 사전 조사와 디자인 설정이 도움이 되시겠지만

저희처럼 모른다!난 모른다 ! 하시는분들은 상담부터 잡으시지요 ! 구매 후기로 저는 반지 고르는 팁이 제일 감동이였습니다..

[3] 상담 받기 / 직접 착용해보기

저는 손가락이 짧진않지만 굵고 통통하고 손이 큰 편인데

오르시아 상담 시 한서연 부장님이 딱 보시고 고르는 팁을 말씀해주시면서 반지를 여러가지 보여주셨어요.

손이 굵으니 각지거나 두꺼운 반지는 안어울리고 곡선의 디자인이 들어간 반지,

손가락이 통통하니 얇은 두께의 반지로 여러가지 보여주셨는데

덕분에 몇가지 껴보고 30분도 안돼서 반지를 고른 것 같아요!!

신세계였습니다..

예신의 반지는 제 반지를 고른 후 비슷한 디자인으로 고르니 10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예신 미안..흫)

왜 시간써서 반지 고민했지 싶을정도로.. 빠르게 고르고 계약 완료하고 나오는데 한시간 걸린 것 같습니다 ㅎㅎ

[4] 반지 수령

반지 제작은 약 한달정도 걸린 것 같아요.

12월에 상담 및 당일 계약하고 1월에 반지 수령하였습니다 !

반지 수령하면서 불편한 부분, 사이즈, 색상 추가적으로 꼼꼼하게 봐주셨는데

저는 봤던 반지 그대로 너무 이쁘게 나와서 추가 조정 없이 바로 수령해 왔습니다:)

쨘 ~~!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청담 오르시아 수령후기 (+담당자 추천)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너무 만족했습니다 !

영원히 반지를 포기하고 살았던 못난 손가락을 빛내주신 한서연 부장님 감사해요~!

원래 디자인 수석 실장님이라고 하셨는데, 상담 추천드려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손에 맞춰서 디자인 추천 잘해주셔서 추천 드립니다 !

확실히 어울리는 반지를 착용하니 손이 여성스러워보이고 얇아보여서 신기했어요 ㅎㅎ

예산 범위 딱 맞게 최적의 옵션을 제안주셔서 더욱 야무지게 챙겨간 느낌이였습니다 ㅎ

보석함에 다이아 보증서 2부 각각 넣어주셨고, 오르시아 50주년이 되었다고 초콜렛도 챙겨주셨어요!

사전에 신청했던 다른 구성품들과 함께 이쁘게 담아주셨습니다:)



 

오르시아 외관 및 주차

외관이 화려해서 쉽게 찾을 수 있었구요 ! 주차는 옆 건물 유로주차장 및 공터에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주말 방문 시에도 붐비지않아서 주차에 어려움 없었어요~





촬영일자가 잡히면 티아라 고르러 또 방문할 예정 !! 위 티아라 말고도 헤어밴드형도 많았는데 무엇을 고를지 벌써 설레네용



모두 예쁘고 만족스러운 웨딩밴드 맞추시길 !!


 





김*정님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합니다
출처:김*정님 후기 바로가기>




 

개인정보 처리방침
오르시아(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및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제5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예) 성명,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전화번호>

2.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김정훈
직책 : 이사
연락처 : 02-542-6344
Orsia7@naver.com
fax 02-542-6355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마케팅 팀
연락처 : 070-8808-0405
Orsia7@naver.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마케팅 팀
연락처 : 070-8808-0405
Orsia7@naver.com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 (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0. 4. 20부터 적용됩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