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4
오르시아 웨딩밴드 ㅣ 이*민님 후기

[이*민님께서 블로그에 남겨주신 후기]

 

제가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아직 기간은 많이 남았지만 설레는 마음에 반지부터 맞추게 되었어요.~

사실 결혼 준비라는게 정말 쉽지 않은 것을 알기에.. 저같은 초보에겐 '웨딩 박람회'가 답이었다고 생각하며 다녀왔어요!

그 곳에서 만나게 된 '오르시아'에서 웨딩반지를 하게 되었답니다!

그럼 이제 제가 오르시아에서 상담을 하게 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오르시아는 1974년에 시작하여 올해 50주년을 맞이했다고 해요. 사람들이 많이 가는데에 이유가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인지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저희는 좋은 혜택도 많고 반지에 대한 큰 기대감이 있었기에 오르시아 웨딩반지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오르시아는 청담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 조건이 너무나 좋더라구요~

외관부터 으리으리~~ 아주 고급진 모습이라 들어갈 때 어깨가 뿜뿜 하더라구요?!

(주차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저희는 평일 퇴근 시간대 이슈로 뚜벅이했답니다)




 

들어가면ㅇ ㅣ렇게 반지들이 반짝반짝⭐ 하게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정말 많은 디자인들이 저희를 맞이해주는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은 커플, 부부들이 많았어요.

위에 사진처럼 편하게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간단한 차와 초콜렛을 주셨답니다~

대기하는 시간이 길지 않기도 하고 주변을 둘러보며 구경을 하다보면 벌써 저희 상담 차례가 다가오더라구요!



 

저희는 이 자리에 앉아 대표 이사님께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 •̀ ω •́ )

인상이 너무 따뜻하시고 재치있는 말투에 저희도 긴장되었던 마음을 내려놓고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원하는 웨딩반지의 스타일, 느낌, 보석의 크기 등 다양한 사항을 고려하여

2~3가지 정도로 추릴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이사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 사진으로 보는 것, 그냥 반지를 보는 느낌과

직접 착용하여 보는 느낌은 너무나 달랐던 것 같아요.

저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면서 일상에서 낄 수 있도록 불편함이 없는 디자인을 원했는데

이사님께서 딱! 캐치 해주신 덕분에 예쁜 웨딩 반지를 계약할 수 있었어요~


 

바로바로 이 사진 속에 있는 디자인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행복했어요!!!

저는 화려한 것을 좋아하여 너무나 만족했지만 제 남자친구는 어떻냐구요?

결론은 너무 만족!

다이아몬드도 커서 돋보이고 남자분들이 선호하는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마음에 들어했어요.

남자분들마다 선호하는 디자인이 다르기에 반지도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있었는데

제 남자친구는 심플하면서도 반짝거리는 것이 있으면 좋겠다고 하여

서로에게 적합한 웨딩 반지를 찾을 수 있었답니다????

(착용샷은 제일 마직막에 공개할게요! 기대하 쇼쇼쇼~)


 

수많은 장점 중 제가 가장 꽂혔던 것은 바로바로바로바로~~~~

A/S가 평생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저희는 앞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아직 예식까지는 기간이 남아있는 상태에요.

그래서 반지를 지금 맞추는 것은 너무 이르다고 할 수 있지만

오르시아에서 반지를 맞춘 후 커플링처럼 끼고 다니다가 결혼식 하기 전

A/S를 통해 다시 새 것처럼 반짝반짝⭐하게 만들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반지부터 맞추게 된 것 같아요!

추후에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고 색상도 로즈골드,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모두 가능해요!

하지만 화이트골드가 최종 색상이기에 옐로우골드/로즈골드에서 화이트 골드로 변경은 가능하나

화이트골드로 하신 후에 다른 색상으로 변경은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부분이랍니다!)

저희는 둘 다 화이트 골드로 진행하여 예쁘게 웨딩 반지를 하게 되었어요~



 

웨딩 반지 어때요?!

하 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 빨리 반지를 받아볼 수 있기를 바라며 설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오르시아에서 여러분들의 행복한 결혼 준비 첫 걸음을 하시길 바래요!

정말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100% 만족하실 수 있을 거랍니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실 수 있도록 영상과 오르시아 위치를 올려드릴게요!

(영상 한 개는 제 목소리가 너무나 크게들려... 음소거로 올립니다~)



 




이*민님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오르시아(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및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제5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예) 성명,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전화번호>

2.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김정훈
직책 : 이사
연락처 : 02-542-6344
Orsia7@naver.com
fax 02-542-6355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마케팅 팀
연락처 : 070-8808-0405
Orsia7@naver.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마케팅 팀
연락처 : 070-8808-0405
Orsia7@naver.com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 (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0. 4. 20부터 적용됩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 상담